AFC 동부 지역 12주차 베스트 베팅 3가지

AFC 동부 지역 12주차 베스트 베팅 3가지

AFC 동부 지역 12주차 베스트 베팅 3가지

Blog Article

1. 다른 패트리어츠 대 돌핀스 게임과 함께 착륙하기
이번 경기는 디비전 라이벌 간의 시즌 두 번째 만남입니다. 지난달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팬들은 타일러 헌틀리와 마이애미 돌핀스가 자코비 브리셋과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를 제치고 모든 쿼터백 매치업을 마무리하기 위해 쿼터백 매치업을 직접 살펴봤습니다.

이 경기에서 알렉 잉골드와 라몬드레 스티븐슨을 터치다운 득점자로 기용한 사람들은 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제 마이애미 QB 투아 타고베일로아가 NFL 오펜시브 신인왕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뉴잉글랜드의 드레이크 메이를 상대로 터치다운 패스 3개를 성공시키며 시즌 최고치를 경신할 예정입니다.

패트리어츠 대 돌핀스 베팅 팁에 따르면 지난 5번의 미팅 중 4번의 미팅에서 44점 이하의 점수가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25점 이상을 득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46.5점 미만으로 경기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패트리어츠-돌핀스 게임에 베팅하여 46.5세 이하에 진입하기





2. 로드 언더독으로 패트리어츠(+7 ½) 내기
뉴잉글랜드는 4경기에서 승점 6점 이하로 패해 패트리어츠가 AFC 동부 순위에서 최하위를 유지하는 것보다 이번 경기를 앞두고 더 나은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마이애미가 올 시즌 내내 건강했던 만큼 돌핀스는 -330으로 NFL에서 확실하게 승리할 수 있는 선수입니다. 하지만 패트리어츠가 -105로 7점 차 약자를 커버할 수 있는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11주차 베스트 스토리 중 하나는 뉴잉글랜드의 수비 태클 크리스티안 바모어가 혈전으로 목숨을 끊을 수도 있는 무서운 문제를 해결한 후 시즌 데뷔전을 치른 것입니다.

뉴잉글랜드는 이번 시즌 5경기 중 3경기에서 로드 약체로 출전했으며, 이번 경기에서도 활약할 수 있습니다. NFL 예측의 포인트와 함께 경기를 풀어보세요.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7)를 로드 언더독으로 베팅하기





3. 빌스 QB 앨런, MVP 베팅 후보로 등극
버팔로는 캔자스시티 치프스에게 시즌 첫 패배를 안겨준 후 이번 주를 쉬게 됩니다.

정규 시즌 6경기를 남겨두고 버팔로가 2위 마이애미를 상대로 4.5경기 차로 앞서고 있는 상황에서 NFL 선물 배당률에서 빌스가 디비전 우승을 차지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은 현재로서는 다소 무의미해 보입니다.

버팔로 쿼터백 조쉬 앨런은 치프스와의 경기에서 TD 패스와 인터셉트로 262야드를 남기고 견고하지만 화려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는 55야드를 달렸고 시즌 5번째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앨런은 볼티모어 쿼터백 라마 잭슨(MVL)을 제치고 NFL MVP 배당률 +150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빌스 쿼터백 조쉬 앨런, NFL MVP 수상에 베팅(+150)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